SUNMI(선미) 'TAIL(꼬리)' LIVE (Media showcase)

Vstar

974 Tsd. aufrufe119

    가수 선미가 타이틀곡 ‘꼬리 (TAIL)’로 새롭게 컴백했다. 23일 선미는 자신의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과 ‘꽃같네 (What The Flower)’를 최초로 공개했다. 선미의 타이틀곡 ‘꼬리 (TAIL)’는 ‘보라빛 밤(pporappippam)’, ‘사이렌 (Siren)’, ‘날라리 (LALALAY)’ 등에서 선미와 함께 합을 맞춰온 히트 메이커 FRANTS(프란츠)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이다. 또한, 수록곡 ‘꽃같네 (What The Flower)’는 크러쉬, 태연 등과 함께 작업하며 세련된 사운드의 곡들을 선보이는 홍소진 작곡가와 선미가 함께 작업한 곡이다.
    #선미꼬리 #SUNMITAIL
    선미는 오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민중의소리 대중문화 채널 Vstar 채널을 구독하세요! (Subscribe Channel~ ) goo.gl/3wwPMo
    - 민중의소리 DEfasts 채널 -
    ※현PD : goo.gl/i2b8Bq
    - 뷔슷하(Vstar)를 만나는 방법 -
    ▶ facebook : vstar10
    ▶ instagram : vstar09
    ▶ twitter : vopstar1
    * 영상을 재편집 / 재업로드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금지합니다.
    ** Please enter subtitle of this video in your own language.
    Anybody can enter subtitle by referring to existing English subtitle.
    (영어 자막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 goo.gl/8iBtB7
    *** 도를 넘어선 욕설, 비방, 유언비어 유포, 상대를 향한 혐오 표현 등은 관리자가 삭제합니다. 여러 팬들 그리고 많은 시청자가 오가는 공간입니다. 댓글란은 자신의 마음과 생각을 공유하는 곳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m Vor 7 Tage

    KOMMENTARE

    1. Bello rubi Pozo taracena

      sunmi and cha hyunseung tail

    2. alida flus

      뭔가 선미 안무들 보면 포인트가 되는 안무들 엄청 찰떡같이 뽑아.. 난 아직도 사이렌에서 인어꼬리처럼 표현한 그 안무랑 눈물 닦는 그 안무 좋아햇..

    3. Salsabila Mutiara Putri

      Popular Opinion: Everyone wants to see SUNMI in real life.

    4. Prachi Gautam

      Super sexy song

    5. pida siouy

      내가 생각했을땐 다 좋았지만 요번노래 역대급인듯,,

    6. ONE DAY

      선미 하고싶은거 다해 ! 너무 멋지다! 찐 아티스트의 무대야

      1. ONE DAY

        @alida flus it's not a scar. it's shiny make up 상처아니야 반짝이는 메이크업인데.. 뭘본거여? that's so random

      2. alida flus

        Is a scar next to her mouth, on her right side??

    7. Rainbow clay 무지개 클레이

      2:21💋 2:21❤ 2:21 Best choreography video.

    8. Summer K

      I watched it without music and it was STILL GOOD 👍(it's late here)

    9. 박치기21

      이제 선미한테는 1위가 중요한 게 아닌 것 같다. 틀에서 벗어났다.

      1. pida siouy

        Super beautiful fantastic wonderful excellent dance

    10. Ahri _ San قصص مريم

      But wen u deay u go to not haven okay baby

    11. afmin984

      this is a perfect cat women

    12. yuoop noke

      레이디가가 표정이 나와 ... 그 특유의 무대에 미친사람같은 그 느낌 ..선미 진짜 대체불가 가수넹

    13. Sunmi Deserves a WIN

      My all-time favorite solo artist

    14. Ssu0613 s

      0:51 가사에 맞춰서 입꼬리에 있는 비즈가 반짝이는데 진짜 타이밍미쳣다..

    15. bia bisctrizam

      let's reach 1M of views today!

    16. Ariah Han

      *THIS LOOK*

      1. yuoop noke

        개멋있다

    17. I'm A WonderFul

      Queen! 👑

    18. 유남생

      진짜 무대에 미친 사람같아서 소름돋음..너무좋아ㅠㅠㅠㅠ

    19. 퍼플콜라

      살이조금잏는게보기좋음 가시나때는 너무말라서 이상했음 ㅜㅜ

    20. kpopCoded BR

      Is a scar next to her mouth, on her right side??

    21. Sushie Banana

      all of her songs success , she's really a successful soloist , same goes to chungha jessie

    22. rafidah jemain

      The hardest choreography

    23. Babu K

      Super beautiful fantastic wonderful excellent dance

    24. salang

      대박

    25. 금별 Cheshire Gold

      ❤️🖤

    26. penci Gull

      꼬리가 입꼬리도되고 구미호 꼬리도 되나보네 선미라서 좋다

    27. muhammad faqih

      ?

    28. 엘로라Elora

      선미 눈빛..🖤

    29. JJ

      개인적으로 이제껏 선미씨 노래중에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목소리도요.^^

    30. 아무것도하기싫어

      개멋있다

    31. 너굴

      0:07 오우

    32. angie lee

      이 쇼케 무대가 진심 미쳤다

    33. 깡다르

      포퍼먼스 개지려버림

    34. 아따참말로좋구먼

      작사작곡 선미에서 ㄷㄷ 지렸슴돠

    35. _ MDF_Narendra

      이게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xD.Sugarx

      DIOS, PERO QUE MUJER!!!

    37. Shahbaz ahmed

      Hi good nice video very much

    38. Des

      WOMEN CRUSH!!!

    39. reussi525

      저런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 노래가 라이브로 가능할 까?

    40. Jebunnesa Johny

      Mv. Bhhuu8jkklllp0po0 lkn

    41. hyeya

      2:16쯤 왜 댄서분들이 선미뒤에 일렬로 앉는거지 하고 의문이 들었다가 2:26초에 와..탄성나옴 이런 퍼포먼스는 본적이 없음.. 어떻게 꼬리를 저렇게 표현할 생각을 했지..앙칼진고양이 여우? 느낌..

    42. anotherkore

      The choreography for "Tails" is *chef's kiss*!

    43. mohd hanifi

      She’s lip singing lol 😂

    44. Kira Kryukovskaya

      Bi panic ✨

    45. 홍홍홍

      선미는 노래가 안되니깐 댄스곡만 하니깐 다른 여솔에 비해 조건이 불리하긴히네

    46. ari v

      Упакуйте мне танцора🤭

    47. haha G

      이번 노래는 글께 잘모르갯네

    48. 일등국민

      떡상하겠네!

    49. 수이

      대박... 선미 진짜 어나더 클라쓰... 비슷비슷한 스타일로 머무는거같아서 지루해질 찰나에... 대박 칼갈고 진화해서 나왔넹. 진짜 멋찌다. 독보적인 원탑!!

    50. Melissa XJ

      My mind just popped out the word "Lady Gaga" while watching her dance. Her way of dancing reminds me of Lady Gaga and only her that could make me feel that way. Also, those choreo looked really unique as well ! Sunmi is amazing !

    51. Tuan Dao

      Not only her but all her dancer are very hot too

    52. Mohamed Karra

      It's studiosexy chifchinko😄😄😄😄😄

    53. 로롤로랄라

      보름달 같은 노래로 컴백해줘라 의상이랑 메이크업이 조금 아쉽다..최근에 낸 노래중엔 when we disco가 제일 좋음..이번 곡은 내스타일이 아님..ㅠㅠ옛날의 선미 노래가 그립다 누아르 날라리 꼬리 이런건 대중성에서 조금 아쉬운 느낌

    54. 구름

      장르 : 선미

    55. mangopowder kim

      스춤이랑 약간 안무 다르구만 어쨋구나 좋구나

    56. 김영서

      퍼포먼스 노래 선미 소화력까지 진짜 너무 완벽해...

    57. 밀묵

      존나 섹시해 ㄷㄷ

    58. 묵

      1:27 남자분 무릎 위에 앉는 건 뺐네요

    59. M M

      갠적으로 보름달 이후로 노래, 퍼포먼스 선미랑 찰떡인듯

    60. 김시원

      애들이 점점 노래는 안하고 미쳐감.... 저런게 뭔 가수라고....모자른 애들

      1. 랄라룰루

        너 어디 모자르냐??

    61. 제이러브

      메이크업 김완선씨 느낌 노래 좋네요. 가사가 개인적으로 강한여자 같아서 맘에 들어요ㅠㅠ

    62. Giasemi Voskaki

      She is so disrespectful 😖🖐️🔥

    63. 김주환

      소리 싱크 안맞는거 같은데?

    64. 이지연

      고양이중에 제일 ㅅ쎈 서열1위 원탑고양이같다...

    65. pretty girl

      Yessss

    66. pretty girl

      Mich mich

    67. 촉촉한궁뎅이

      가시나 : 가시 나 사이렌🧜🏻‍♀️ : 사이렌🚨 날라리 : 날라리🦋 꼬리 : 입꼬리

    68. 박프로핑퐁톡톡

      꼬리~~ 음...👍

    69. 보기TV

      선미다운 스타일~❤️

    70. lauz sol

      아.. 가사가 너무 아쉽다.. 뭔가 이전곡 같은 센스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개성이나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것도 아니고.. 아.. 아쉽네..

    71. vah lo

      .

    72. C3ATE

      The dance break though🥲

    73. 북미

      저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쳐다보지 않겠지. 발악으로 보인다

      1. 랄라룰루

        너는 인생에서 뭘 이룬게 하나도 없어서 이렇게라도 발악중?ㅋㅋㅋ 방구석 히키코모리마냥 악플달고 있는거 부모가 알면 억장 와르르하겠네 ㅉㅉ

      2. 북미

        @이응 이때까지 노래도 무대에서 별 발악을 다했죠 ㅋㅋ

      3. 이응

        선미 이때까지 노래 성적 보고 얘기하시는?

      4. 도리큥쓰

        응 너만 그렇게 생각하는듯 ㅋㅋ 열등감 폭발 ㅉㅉ

    74. João Miguel

      Sensualizar ????? Acho que esse povo nem fo...de ... 5 cm de prazer ????

    75. 이리오개

      어떻게 기어가는 것도 절도 있지

    76. jeorge kim

      백댄서들 이쁘고 잘생긴거봐 ㄷㄷ

    77. 모나리자를그린개

      브릿지 댄서들 꼬리 안무 미쳤네요 ㄷㄷ

    78. 우야농

      선미는 노출안하는게 더이쁜데 왜자꾸 가슴을까는거얌ㅠ.ㅠ

      1. 냥쎄오

        그건 니 생각이고

    79. 도영뷘

      진짜 아티스트같다 멋지다 선미

    80. Yeah Gd

      섹시한 선미 응원해요 1 위 가자 선미

    81. Stefania Belen Cobas

      Queen!!😉😘😘😘

    82. 포도대장

      영어 너무많아

    83. 가나고나오이

      그 전 노래들 처럼 확 땡기진 않는다

    84. 김리아

      진짜 잘 춘다. 안무도 멋지고.

    85. Kid Flower

      2:25 논란의 장면

    86. 정인혜

      너무 선정적

    87. Nadia N

      What is she saying?

    88. k_띠띠

      안무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대단 하다 생각했는데 다들 나랑 비슷하게 생각했구나...대단하가..

    89. Mara Keneth

      My fav step 0:31

    90. Tube ON

      💕💕💔❣❣Please subscribe to my channel

    91. 박재영

      꼬리 표현하는 춤 존나 멋있다 진짜루.... 미쳤다 이건

    92. 룰루

      살찌끔 올라서 더이ㅃㅓ졌다 ㅠㅠ 최고👍👍

    93. Fred Flintstone

      Brooke, take your PMS meds already.

    94. 즐거운 약국.

      와 진짜 선미 ㄹㅇ 예쁘다

    95. 햄토리

      잘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소개! 꼬리의 작사작곡은 선미예요! 그리고 안무가는 비욘세안무가이자 댄서인 자넬기넬스트라예요! 아이린&슬기 몬스터도 이분이 만드셨어요!

    96. 김민수

      뮤지컬을 하시면...ㅠㅠ 지린다

    97. 구독안누르면무야호할배가찾아감

      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무야호

    98. Alpri Teze

      Hey guys, We're a team looking who's greatly inspired to keep working hard and create a channel that's gonna provide some of the best Esports Tournament Games and meet Pro Players around. Please go take a look at our channel and let me know what you guys think? 🔥🔥🔥

    99. 의로운도둑

      이번에 진짜 미쳤다.... 춤도 노래도 진짜 이갈고 준비한듯한 느낌.... 언니 사랑훼ㅠㅠㅠㅠㅠ

    100. Rawskoh1031

      Scorpion